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리더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가 -가 +

김지원 기자
기사입력 2019-04-25 [17:03]

▲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리더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



[보건복지타임스]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배규희)는 지난 24일 예산군청소년수련관 비전홀에서 군‧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리더 역량강화 워크숍 및 18년 사업성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읍면협의체 위원 및 담당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의 역량강화와 복지공동체 의식 함양을 통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은 군‧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7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 협의체 이경효 실무위원장의 2018년도 사업성과보고를 시작으로, (사)더불어광주연구원 강위원 원장의 ‘예산의 길–복지와 자치의 오케스트라’를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됐다.

 

군과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연계지원을 위한 민관협력을 통해 지역복지 증진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배규희 민간위원장은 “작년의 다양한 성과는 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력과 헌신에서 얻어진 귀한 결과물이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을 살피고 소통하며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를 실천해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