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 IT부터 공예까지...여름맞이 6월 특강 수강생 모집

가 -가 +

김지원 기자
기사입력 2019-05-13 [10:47]

▲ 서초여성가족플라자, IT부터 공예까지...여름맞이 6월 특강 수강생 모집     ©



[보건복지타임스]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 잠원점에서는 서초구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분야의 교육 수강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오는 6월 특강을 준비했다.

 

여름맞이 6월 특강으로는 나만의 힐링 푸드아트,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빅데이터& AR/VR 특강, 폐품을 활용한 재활용공예 등 전문교육과 여가·취미 특강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소양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즉, ▲나만의 힐링 푸드아트는 음식을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자기를 인식하는 힐링 강좌 ▲4차 산업혁명 핵심특강은 빅데이터와 AR/VR(증강현실과 가상현실)에 대한 개념과 동향, 교육현장에서의 활용법 등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 ▲재활용공예는 일상생활 속 폐품을 활용하여 새로운 생활용품을 만드는 공예강좌이며 본 6월 특강을 거쳐 여름학기(7~9월) 정규과정으로도 개설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담당자는 “일상생활 또는 매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푸드, 제품을 활용한 차별화된 교육강좌를 통해 삶의 질이 보다 향상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지원]하는 여러 전문분야의 강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바, 전문가양성과정을 통해 책놀이 강사, 마을숲이야기 강사를 IT강사과정으로는 코딩 전문강사, 3D프린팅 강사를 양성하여 현장교육을 연계하고 있다. 그 외에 다양한 여가·취미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