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7통 경로당 방문하여 소통의 시간 가져

가 -가 +

김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7-05 [11:43]

 

[보건복지타임스] 동두천시 소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규웅)는 5일 17통 먹쟁이골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2017년부터 소요동의 특수시책으로 추진했던 ‘소요동 단체와 경로당과의 친친(親親) 자매결연’으로 인연을 맺은 17통 먹쟁이골 경로당을 올해에도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협의체는 이번 방문을 통해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 등을 챙기고, 어려움에 처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홀몸어르신 가구 등을 파악하여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통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날은 더워진 날씨로 인해 많은 어르신들이 경로당에 모여 협의체 위원들을 반겨주었으며, 17통 이순자 경로당 회장은 “잊지 않고 꾸준히 경로당을 찾아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경로당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대식 소요동장은 “꾸준히 경로당을 방문하여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열정에 감사함을 전하며, 협의체와 함께 어르신들이 더욱 살기 좋은 소요동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