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쌀 한봉지 나눔운동” 전개

가 -가 +

김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9-18 [09:58]

 


[보건복지타임스] 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사랑의 쌀 한봉지 나눔운동”을 2019년 8월 14일 ~ 9월 10일까지 한 달 간 진행했다. 

 

이번 운동은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데 뜻을 함께한 가람 ․ 고양 ․ 백마중학교, 성라초등학교 의 적극적인 참여로 600kg이 넘는 쌀을 모금하였으며 모금된 쌀로 송편을 제작해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 160세대에게 전달하였다.

  

이번 운동에 동참한 성라초등학교의 한 학생은 “맛있는 송편으로 만들어져 어르신들에게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매년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의 쌀 한봉지 나눔운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Warning: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in /home/inswave/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_m_hwtimes_co_kr.php on line 1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