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한가위 명절에 전하는 이웃 사랑

가 -가 +

김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9-25 [10:53]

 

▲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한가위 명절에 전하는 이웃 사랑     ©남양주시

 

[보건복지타임스] 남양주시 수동면사무소(면장 문만수)에서는 지난 24일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야균)과 함께 장애인, 독거노인, 기타 저소득층 20가구에 비대면으로 한가위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추석 선물은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소고기(국거리 및 구이용), 송편, 라면 20박스 등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되어 넉넉한 한가위를 보낼수 있도록 했다.

 

문만수 수동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자녀 방문도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신야균 위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주민들의세심 관심과 배려가 있어 수동면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수동면사무소에서도 복지 발전을 위해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야균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올해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 위원들과 함께 이웃사랑 활동을 진행하지 못해 매우 아쉽다.”며,“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회적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