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시낭어린이집, 관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

가 -가 +

김은영 기자
기사입력 2020-10-29 [10:32]

▲ 월피동 시낭어린이집, 관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     ©안산시

 

[보건복지타임스]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선희)는 지난 28일 월피동 소재 시낭어린이집(원장 김화영)으로부터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80만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받은 후원금은 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지난 23일에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월피동 지역 내 아동복지를 위해 대상자를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시낭어린이집 김화영 원장은 “아이들이 기부를 통해 나눔에 대해 배우고, 나눔 경험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가진 사회적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선희 월피동장은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신 원장선생님과 교직원,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아이들의 소중한 후원금은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피동에 위치한 시낭어린이집은 2004년 6월 개원한 민간어린이집으로 70여명의 원아들을 보육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