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의왕시진로지원센터 대학생 서포터즈‘청춘기록’1기 모집

가 -가 +

김지원 기자
기사입력 2021-02-23 [15:10]

 

 

[보건복지타임스] 의왕시진로지원센터는 3월 15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청춘기록’1기를 모집한다.

 

의왕시진로지원센터에서 올해 야심차게 추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청춘기록’은 진로센터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개인의 역량을 향상시켜 관내 중·고등학생에게 멘토 역할을 하고, 청소년 간 활발한 교류활동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진로지원센터에서는 이러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회의, 역량강화교육, 스피치교육, 워크숍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그밖에 기획활동을 통한 봉사시간과 직업체험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대학생 서포터즈‘청춘기록’은 청소년 대상 멘토활동 및 진로분야에 관심이 많은 의왕시 20~24세의 대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5명을 모집하며 4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참가자격은 멘토가 되어 교류할 수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이메일(8722lsy@uyf.or.kr)로 접수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사항은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지원센터홈페이지(https://www.uyf.or.kr/uwdream/236)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