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2동, 동절기 맞이 ‘십시일반 나눔 행사’ 진행

가 -가 +

김은영 기자
기사입력 2019-11-11 [12:50]

 

[보건복지타임스]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일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속 위원들이 동절기를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십시일반 후원을 독려하였고, 이를 통해 라면 12박스, 햇반 12박스, 파스 100개, 김 40개라는 적지 않은 양의 물품이 모아져, 이를 관내 경로당을 비롯한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늘 행사를 이끈 물품 후원의 주인공들은 김운기, 박경만, 강대견(선진고속관광), 지덕근(대한측량), 이재구(현대약재상), 차복순(명진양꼬치)님으로 경기가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십시일반 나눔에 적극 동참했다.

 

조태순 주민자치위원장과 권순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십시일반’의 힘을 경험할 수 있었다. 오늘 행사를 계기로 우리 두 단체는 ‘모든 주민이 따뜻한 일산2동’을 만들기 위해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나오섭 일산2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적극적인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일산2동 복지행정의 든든한 조력자로 함께해 주시길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