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 시민의 염원을 담은「새해 소망열차」운행

다양한 쥐 캐릭터 이미지와 소품으로 조성, 내년 2월말까지 운행

가 -가 +

윤용현 기자
기사입력 2019-12-30 [15:25]

 

 

[보건복지타임스]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2020년도 경자년을 맞이해 희망찬 출발을 시민들과 함께하고자 3호선 열차 1개 편성(3량)을 다양한 쥐 캐릭터 이미지로 조성한「새해 소망열차」를 운행한다.

 

이번 열차는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귀여운 쥐 캐릭터의 이미지와 소품들을 활용해 내․외부를 꾸몄다. 특히 열차내부를 말하는 인형, 풍선, 장식 등으로 꾸며 시민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열차는 12월 26일(목)부터 본격 운행에 들어갔으며 내년 2월말까지 운행된다. 

 

 

 

 

운행기간 중 소망메시지 쓰기 및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새해 소망열차」내부에 래핑된 메모란에 본인이 적은 소망메시지 또는 포토존 인증 사진을 찍어 인적사항(이름, 휴대폰 연락처)를 공사 이메일(hopedtro@dtro.or.kr)로 전송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새해 소망열차를 통해 희망의 기운을 듬뿍 받으시고 내년에도 바라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길 기원한다”며“2020년에도 도시철도공사 임직원들은 시민들에게 더욱 큰 고객만족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용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건복지타임스. All rights reserved.